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이지온라인 미래전쟁 대규모 업데이트…기념이벤트 등 선물이 우수수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14-03-20 14:42 | 최종수정 2014-03-20 14:43



'EZ온라인 미래전쟁'(이하 이지온라인)이 20일 대규모 업데이트(악마의 축복:The Devil's Blessing)를 진행한다.

지난달 업데이트를 진행해 유저들의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이지온라인이 최고레벨 오픈, 신규지역, 최고급 채집장, 원고요새던전을 오픈할 예정이다.

원고요새던전은 포탑과 전차, 군인들이 등장하며 파라오왕, 바달, 지혜로운 천사 등의 신규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파티원들의 협동심과 그에 맞는 전략을 세워 진행하여만 임무를 수행할 수 있다.

녹스엔터테인먼트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든 신규 회원에게는 게임에 필요한경험치 및 필수 아이템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동안 신규캐릭터 생성한 회원에게 추첨을 통하여 백화점 상품권(5만원)을 경품으로 지급한다.

정지철 녹스엔터테인먼트 대표는 "지난 달 업데이트 이후 빠른 기간에 신규 콘텐츠를 오픈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추후 제공할 콘텐츠를 개발 완료하여 내부 테스트중에 있고, 빠르면 하반기에 오픈해 이지온라인을 즐기는 회원분들에게 다양한 콘텐츠로 사랑과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EZ온라인 홈페이지(http://ez.noxgam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녹스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게임 전문 퍼블리셔로구검온라인, 비트온라인, 차칸게임을 서비스 하고 있다.


김세형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