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겟엠, 바른자세 도우미 모니터/노트북용 거치대 '매직스페이스' 출시

나성률 기자

기사입력 2014-02-28 09:24


'아이루' 브랜드로 유명한 모바일 액세서리 분야 디자인/제조 전문업체인 겟엠(대표 한규웅 www.irooshop.co.kr)은 오즈케이스 브랜드로 모니터-노트북용 거치대 '매직스페이스'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모니터-노트북용 거치대인 '매직스페이스'는 신학기를 맞아 책상 정리는 물론, 사무실, 주방 등에서도 활용할 수 있다. 선반 밑의 공간 확보 돼 키보드, 마우스, 사무용 등을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어 책상 위의 공간을 2배로 활용할 수 있는 장점을 제공한다.

'매직스페이스'는 5mm 강화유리를 사용해 최대 20kg의 하중을 견딜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각도 조절도 가능해 노트북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도 최적을 솔루션을 제공한다.

특히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돼 데스크톱PC용 모니터 및 노트북을 거치해 놓고 바른 자세로 작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겟엠만의 스타일리시한 커브곡선과 고급스러움을 더하는 하이그로시 재질로 디자인 됐다. 아울러 누구나 손쉽고 빠르게 조립 및 설치가 가능하다.

'매직스페이스'는 28일부터 온라인에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네이버지식쇼핑 및 11번가, G마켓, 옥션 등에서 구입 가능하고 제품가격은 2만원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70-8290-4220)로 문의하면 된다.

겟엠의 한규웅 대표는 "겟엠의 또 다른 브랜드로 출시된 '매직스페이스'는 공간활용 능력이 뛰어나고 가격도 저렴한 제품이다"면서 "특히 장시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바른 자세 유지를 위해 꼭 필요한 제품이다"라고 말했다.
나성률 기자 nasy@sportschosun.com

◇바른자세 도우미 모니터-노트북용 거치대 '매직스페이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