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 중국 진출 날개달았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3-12-11 09:05


코스메슈티컬 대표 브랜드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대표 안건영, www.dr-g.co.kr)가 중국 최대 드럭스토어 '왓슨스'에 한국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최초로 입점한다. 중국 왓슨스는 현재 중국 내 1600여개의 매장에서 의약품과 건강, 뷰티 제품 등을 판매하고 있는 중국 최대의 드럭스토어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는 중국 상해 왓슨스 매출 2위를 자랑하는 슈퍼스타클래스 지점 입점을 시작으로 '닥터지(Dr.G)' 전라인 제품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중국 코스메슈티컬 시장 내 소비자 접점을 강화하고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할 예정이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는 왓슨스 입점에 앞서 중국 코스메슈티컬 시장 내 초석을 다지기 위해, 단계적인 유통 채널 확보에 나섰었다. 지난 10월 중국 최대 B2C 오픈 마켓 'T-Mall' 내 '닥터지(Dr.G)' 프리미엄 브랜드 전용관을 오픈 했으며, 지난 11월에는 중국 상해 유명 멀티 쇼핑몰 '롱즈멍(Shopping Mall-LongZhiMeng)'에 닥터지 단독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고운세상 코스메틱 닥터지의 왓슨스 입점은 B2C 오픈 마켓 입점과 단독매장 오픈에 이은 중국 코스메슈티컬 시장 진출의 성과물로 이는 아시아 전역에서 인정받은 '리얼 닥터스 코스메틱(Real Doctor's Cosmetic)'이라는 부분이 뒷받침된 결과이다.

고운세상 코스메틱 안건영 대표는 "중국 왓슨스 입점은 홍콩을 비롯한 아시아 지역의 닥터지의 브랜드 인지도와 우수한 제품력을 바탕으로 성공적인 중국 코스메슈티컬 시장 진출을 위해 전략적인 노력의 결과"라며, "2014년에는 선점한 유통 채널을 기반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한 중국 현지 세일즈를 확대해 성공적인 중국 시장 정착을 도모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