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컨텐츠 전문기업 위버스마인드(대표 정성은)가 오는 16일 5인치 사이즈 태블릿PC 기반의 영어단어학습기인 '뇌새김 워드S'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My 어플' 기능은 사용에 제한을 두고자 하는 앱을 선택하여 잠글 수 있는 앱 잠금 기능으로 스마트기기를 통한 유해컨텐츠 노출을 우려하는 학부모들의 요구사항에 맞춰 개발되었다. 특히, 스스로 공부계획과 습관을 조절하기 어려운 초등학생의 경우 학부모가 학습 관리 및 유해컨텐츠 노출 방지의 개념으로 사용할 수 있다.
'뇌새김 워드S'는 800*480 해상도의 5인치 디스플레이에 안드로이드 OS, 정전식 터치스크린으로 사용 편의성을 높였고, 무선 와이파이 환경에서 자동으로 컨텐츠를 업데이트한다는 점도 큰 특징이다. 1GB 램(RAM)과 8GB 저장공간을 갖추고 무게는200g 정도로 휴대성을 강화해 언제 어디서나 손 안의 강의실을 구현한다.
위버스마인드는 이번 신규 단말기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다. 오는 16일까지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고 '뇌새김 워드S'를 사전 예약할 경우 특별 할인과 함께 가죽케이스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한다.
뇌새김 교육연구소 최재호 소장은 "신제품 '뇌새김 워드S'는 기획 및 설계 등 전 과정에 있어 기존 고객들이 제안한 각종 편의 사항을 적극 반영해 다양한 성향을 가진 학습자들을 만족시켜 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하며 "스마트러닝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는 교육기업으로서 앞으로도 교육 컨텐츠 및 디바이스의 연구 개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화이트바디에 블랙 상판으로 구성된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이는 '5인치 뇌새김 워드'는 오는 16일 출시되며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예약으로 주문 가능하다.
[소비자인사이트/스포츠조선] 송진현 기자 jhsong@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