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검은사막', 유명 만화 IP '베르세르크'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공개

남정석 기자 영문보기

기사입력 2024-09-05 16:32


'검은사막', 유명 만화 IP '베르세르크'와의 컬래버레이션 콘텐츠 공개



펄어비스가 '검은사막'에 유명 만화 IP '베르세르크'와의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글로벌 모든 권역의 PC와 콘솔 모험가들이 컬래버 콘텐츠를 오는 18일까지 즐길 수 있다. 우선 '베르세르크' IP를 활용한 컬래버 의상을 선보인다. 광전사의 갑주, 그리피스 갑옷 A/B, 시르케 로브(샤이 전용) 등 총 4종이다. '광전사의 갑주'는 검은사막 모든 남성 클래스가 착용 가능한 의상이며, '워리어' 클래스는 '드래곤 슬레이어' 무기가 포함된 '슬레이어 패키지'를 착용할 수 있다. 여성 클래스 의상 '그리피스 갑옷'은 A와 B 형태 두 종류로 구성했으며, '샤이' 클래스 전용 의상 '시르케 로브'도 선보인다.

또 '베르세르크'에 등장하는 '불사신 조드'가 '검은사막' 월드 우두머리로 등장한다. '조드'는 참마도와 전투용 도끼를 사용하는 인간형 모습과 소의 뿔, 박쥐 날개, 발톱 등을 지닌 사도형 모습을 지닌 캐릭터다. '검은사막'에는 사도형 모습의 월드 우두머리로 매일 지정된 시간에 등장한다.

신규 컬래보 연금석 아이템 '베헤리트형의 심장'도 선보였다. 아이템은 '연금석 스킨 진홍의 베헤리트'와 '벨의 심장'을 개량해 획득할 수 있다. '베르세르크'는 고 미우라 켄타로 작가의 다크 판타지 만화로, 1989년부터 연재됐으며 글로벌 판매량이 5000만부 이상을 넘어선 히트작이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