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복면가왕` 배다해, 클레오파트라에 1표차 탈락…"오페라의 유령 사실상 결승전-가왕감"

기사입력 2015-05-17 17:26 | 최종수정 2015-05-17 18:22

05
복면가왕 배다해, 클레오파트라에 1표차 탈락

'복면가왕' 질풍노도 유니콘,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에 '1표차 패배'…'정체는 배다해'

1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 질풍노도 유니콘이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레에게 극적인 표 차이 1표차로 아깝게 패배했다.

이날 '화생방실 클레오파트라'와 '질풍노도 유니콘'은 '오페라의 유령' OST를 열창하며 한 편의 뮤지컬 같은 무대를 꾸몄다.

심사단들 모두가 감동을 받았고 "두 사람 중의 선택이 어렵다"고 손사래를 쳤다. "사실상 결승전"이라며 안타까움이 공존한 가운데 이제 탈락자 질풍노도 유니콘의 얼굴이 공개될 차례.

이어 '질풍노도 유니콘'은 2라운드 솔로곡 미션을 위해 준비한 최백호의 '낭만에 대하여'를 부르며 천천히 가면을 벗었다. 얼굴을 공개한 그는 성악을 전공한 가수 겸 뮤지컬배우 배다해였다.
 

가면을 벗기 전 김구라가 출연자 대기실을 지나가다가 "'질풍노도 유니콘'을 봤다"며 "턱이 살짝 두턱이더라"라고 말해 배다해를 긴장시켰다.

성악 전공 출신의 가수 겸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인 배다해는 "턱 이야기를 하셔서 노래하면서 턱에 힘주고 부르느라고 더 잘 못불렀던 것 같다"며 "오랜만에 많은 분들 앞에서 노래를 부르니 정말 좋았다"고 감격을 전했다.

이어 탈락에 대해서 "억울할 것도 없다. 아직 보여준 것이 '넬라판타지아' 밖에 없기 때문에 앞으로 더 많고 다양한 감성을 보여드릴 것"이라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된다.<스포츠조선닷컴>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배다해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배다해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배다해 '복면가왕' 클레오파트라 김연우 배다해

[☞ 할리우드 여신들의 눈부신 몸매 '디바'☞ 중국인이 읽는 한류 뉴스 '올댓스타'

- Copyrightsⓒ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