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핑크박스'에 담은 연고지 사랑과 책임, 새 시즌 또 이어지는 흥국생명과 팬들의 아름다운 동행

박상경 기자

기사입력 2023-10-06 10:58 | 최종수정 2023-10-06 11:31


'핑크박스'에 담은 연고지 사랑과 책임, 새 시즌 또 이어지는 흥국생명과…
◇사진제공=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스포츠조선 박상경 기자] V리그 여자부 흥국생명은 매 시즌 초 팬들과 함께 의미 있는 행사를 치러왔다.

인천 지역 취약 계층 청소년에 여성위생용품이 담긴 '핑크박스'를 전달하는 것. 2020년부터 시작된 이 행사는 연고지역에서의 봉사, 특히 팬과 함께 하는 행사라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 성적이라는 목표 속에서 팬과의 동행, 특히 연고지역 취약계층을 챙기는 행보는 팬 사랑을 먹고 사는 프로구단의 사회적 역할을 되새기게끔 할 만했다.

올해도 흥국생명과 팬들의 의미 있는 행보는 이어진다. 흥국생명은 오는 9일 인천삼산월드체육관에서 갖는 2023~2024 팬 출정식에 앞서 '핑크박스' 전달 행사를 갖는다. 이번 출정식을 앞두고 팬과 함께 여성위생용품 900세트를 제작했다.


'핑크박스'에 담은 연고지 사랑과 책임, 새 시즌 또 이어지는 흥국생명과…
◇사진제공=흥국생명 핑크스파이더스
흥국생명은 1000여명의 팬들과 함께 새 시즌 성공을 위한 출정식에 나선다. 이 자리에선 새 시즌 슬로건 '윈나우! 라잇나우! 위드 핑크!(WIN NOW! RIGHT NOW! with PINK!)'을 발표하고 선수단 출사표를 밝히는 시간을 갖는다. 선물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도 이어진다. 참석이 어려운 팬을 위한 구단 유튜브 생중계도 진행된다. 출정식은 6일 멤버십 선예매로 진행된다.

흥국생명은 오는 22일 페퍼저축은행과 2023~2024시즌 홈 개막전을 갖는다.


박상경 기자 ppark@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