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인제스피디움은 SBS스포츠와 함께 국내 최초 드라이버 선발 오디션의 타이틀을 걸고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드라이빙 아카데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SBS스포츠가 주최하고 인제스피디움이 주관하는 이번 캠프는 '더 랠리스트' 참가자가 인스트럭터로 참여해 방송 프로그램에서 직접 수행한 미션을 체계적이고 재미있게 알려주는 운전 교육 프로그램이다. 오는 1월부터 3월까지 총 6차례에 걸쳐 진행될 '더 랠리스트 윈터 캠프'는 1박 2일(토~일) 동안 진행되는 기본 과정과 2박 3일(토~월)의 심화 과정 2가지 프로그램으로 운영되며 운전면허 소지자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기본 과정은 이틀간 이론교육과 초급 짐카나, 긴급 회피 교육 등 기초적인 운전기술 훈련이 진행되며, 심화 과정에서는 이틀 동안의 기본 과정을 마치고 기본 과정 참가자가 퇴소하면 i30 랠리카 택시, 차량 제어 능력 향상, 중급 짐카나 등 보다 숙련된 기술을 전수한다.
'더 랠리스트 윈터 캠프'의 참가비는 기본과정은 60만원, 심화과정은 90만원으로, 숙박 및 식사 비용이 포함돼 있다. 또 참가자는 인제스피디움 라이선스를 50% 할인된 금액에 발급 받을 수 있으며 참가자의 동반인은 매주 일요일 호텔에서 진행하는 요리교실에 신청해 같은 장소에서 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다. 참가신청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제스피디움 홈페이지(www.speedium.co.kr)나 '더 랠리스트 윈터 캠프' 안내센터(02-521-8652)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보도자료 및 기사제보 news@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