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구교환X이정현X권해효X이민권 “살아남기 위해 싸워야만 한다” '기생수: 더 그레이' 메인 포스터 공개

조민정 기자

기사입력 2024-03-20 14:35


구교환X이정현X권해효X이민권 “살아남기 위해 싸워야만 한다” '기생수: …
사진제공=넷플릭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기생수: 더 그레이'가 기생생물과 인간의 치열한 싸움을 엿볼 수 있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기생수'는 인간을 숙주로 삼아 세력을 확장하려는 기생생물들이 등장하자 이를 저지하려는 전담팀 '더 그레이'의 작전이 시작되고, 이 가운데 기생생물과 공생하게 된 인간 '수인'의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반은 인간, 반은 기생수의 모습으로 도심 한복판에 서 있는 '수인'(전소니)과 기생수들에 대항하는 '강우'(구교환), '준경'(이정현), '철민'(권해효), '원석'(김인권)의 모습이 담겨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기생수들의 습격으로 아수라장으로 변한 거리는 어느날 한국에 떨어져 사람의 뇌를 빼앗아 점차 인간 세계를 잠식해가는 기생생물과 이를 막으려는 인간들의 긴박한 싸움을 엿볼 수 있어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특히 제각기의 형태로 움직이는 기생수의 촉수들은 예측 불가능한 공격력을 예고하며, 과연 인간이 이에 맞서 사회를 지켜낼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은 '기생수' 원작의 세계관을 확장하는 새로운 이야기를 그려낸 연상호 감독의 독창적인 시선과 상상력은 물론 전소니, 구교환, 이정현, 권해효, 김인권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신선한 라인업으로 기대를 모으는 '기생수: 더 그레이'는 4월 5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