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마포구, 10일까지 생활체육교실 참여 주민 모집

기사입력 2023-08-03 09:32



마포구(구청장 박강수)가 오는 10일까지 생활체육교실에 참여할 수강생 100명을 모집한다.

구는 주민 모두의 건강증진과 여가생활을 위해 연령별 맞춤형 생활체육 프로그램을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진행되는 종목은 청소년 및 성인을 대상으로 하는 배드민턴과 어르신을 위한 게이트볼, 파크골프, 밴드체조, 시니어근력 스트레칭이다. 모집인원은 종목당 20명씩이며, 수강료는 무료다.

선발된 수강생은 9월부터 종목별 일정에 따라 짧게는 10월, 길게는 12월까지 전문 지도자의 강습에 맞춰 프로그램을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다.

마포구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모집 기간 중 마포구평생학습포털('교육신청' 내 '강좌검색/수강신청' 게시판)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단, 1인당 1개 프로그램만 신청 가능하다.

구는 8월 16일 전산추첨 방식으로 수강생을 선발하고, 선정자에게 문자로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프로그램별 운영시간 및 기간, 장소 등 보다 자세한 사항은 마포구 누리집 또는 마포구평생학습포털을 참고하거나 체육진흥과(02-3153-9863)로 문의하면 된다.


박강수 마포구청장은 "마포구는 모든 생활체육관을 휴관일 없이 연중 개방하는 것을 비롯해 구민들의 체육활동과 여가활동 기회를 늘리고 생활체육을 활성화하는 데 많은 노력을 쏟고 있다"면서 "이번 생활체육교실 참여자 모집에도 많은 주민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편집자주 : 이 보도자료는 연합뉴스 기사가 아니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연합뉴스가 원문 그대로 서비스하는 것입니다. 연합뉴스 편집방향과는 무관함을 주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연합뉴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