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사조대림, '친환경' 추석 선물세트 출시 및 본판매 시작

류종석 기자

기사입력 2023-09-22 09:10 | 최종수정 2023-09-22 09:10


사조대림이 친환경 컨셉을 적용해 총 91톤의 플라스틱을 절감한 2023년 추석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폭넓은 가격대와 다채로운 품목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보이는데 오랫동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제품인 사조참치, 해표 식용유, 안심팜 등을 담은 '안심특선' 시리즈는 올 추석에도 가장 많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별한 선물을 찾는 고객을 위한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얼리지 않고 갓 잡은 생 참치로 만들어 살결이 그대로 살아있는 필렛통살 타입 참치캔 '사조 생생참치'로 구성된 프리미엄 생생참치세트 4호등을 기획해 프리미엄급 선물세트 라인업을 강화했다.

이밖에도 올해에는 세분화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을 바탕으로 더욱 다양한 선물세트를 기획했다.

캠핑이나 에어프라이어 조리에 활용할 수 있는 신제품 '해표 오일스프레이'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대표 제품은 물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다채로운 구성의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앞서 사조대림은 2023년 추석 선물세트에 '지구를 다시 푸르게' 만든다는 의미의 '리-유즈(Re-Use)'·'리-그린(Re-Green)' 컨셉을 적용, 플라스틱을 총 91톤 절감했다고 밝혔다.

제품 겉면 패키지 디자인에도 리-유즈(Re-Use)·리-그린(Re-Green) 로고를 새겨 넣어 제품의 친환경적 가치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했다.

이밖에도 오랫동안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온 대표 브랜드로서의 정체성을 명확히 하기 위해 해표 BI에 영감을 받은 디자인도 적용했다.
사조대림, '친환경' 추석 선물세트 출시 및 본판매 시작
【 사진제공=사조대림】 '친환경' 추석 선물세트' 출시 본판매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