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포츠조선 백지은 기자] 가수 딘딘이 티빙 '환승연애2' 출연자 정규민이 참여한 신곡을 발매한다.
이어 21일 발표되는 '로그아웃'은 딘딘이 오랜만에 선보이는 록 장르 곡이다. 다채로운 사운드의 질감에 유니크한 보컬 색이 얹어져 듣는 내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인터넷처럼 현실에서도 '로그아웃'을 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라는 발상에서 만들어진 이 곡은 힘들 때마다 도망가고 싶지만 결국 버텨내고 또 언제 그랬냐는 듯 지금을 살아가고 있을 우리의 모습을 딘딘만의 감성으로 그려냈다.
딘딘은 신곡에 '로그아웃'에 대해 "2019년 발매된 정규 1집에 곡 수 때문에 아쉽게 실리지 못한 곡이라 더욱 의미가 있다. 이 노래를 듣는 이들이 잠시 동안이라도 나에게서 '로그아웃' 하고 쉴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진솔한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딘딘은 2013년 Mnet '쇼미더머니2'에 출연해 이름을 알렸으며, 다양한 장르의 앨범 및 OST를 통해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다재다능한 면모를 보여줬다. 매력적인 보컬과 리드미컬한 래핑, 작사, 작곡 능력까지 갖춘 '올라운더 뮤지션'의 입지를 공고히 하고 있으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과 라디오 DJ 등 열일 행보를 펼치고 있다.
백지은 기자 silk781220@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