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쿠아플라넷이 2025년 새해를 맞아 다양한 할인 혜택과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9일 밝혔다.
겨울방학을 맞은 초,중,고,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특별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학생증, 재학증명서 등을 지참하여 방문하면 일산은 50% 할인, 광교는 3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뱀띠와 용띠 고객은 출생연도를 확인할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하면 일산과 광교에서 각각 50%, 35%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설 연휴 기간인 1월 28일부터 30일까지 한복을 착용하고 일산을 방문하면 50%, 광교를 방문하면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설 연휴 동안 아쿠아플라넷 일산과 광교에서는 직원들과 함께하는 민속놀이 이벤트도펼쳐진다. 고객들은 윷놀이, 제기차기 등 민속놀이에 참여해 승리하면 소정의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과 광교는 다양한 이벤트뿐만 아니라 오감을 즐겁게 하는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에서는 국내 최초 놀이형 생태체험 아쿠아리움부터사파리 정글 생물까지, 차원이 다른 즐거움을 선사한다. '말괄량이 인어공주' 공연이 하루 5회 진행되며 바닷속에서 펼쳐지는 홀로그램과 마술의 만남 '아쿠아매직쇼'도 감상할 수 있다. 바다를 건너 무성한 풀이 우거진 사파리 정글에 도착하면 다양한 육지 친구들과 함께 앵무새 생태 설명회를 들을 수 있다.
아쿠아플라넷 광교에서는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아쿠아리움 전관 전문 도슨트 투어가 진행된다. 인어공주의 전설을 직접 볼 수 있는'머메이드 쇼'와 샤크 수조 앞에서 펼쳐지는 '매직쇼', 해파리를 관찰하고 체험해보는 '젤리피쉬 랩' 프로그램 등 풍성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은 아쿠아플라넷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쿠아플라넷 관계자는 "2025년 을사년 새해를 맞아 아쿠아플라넷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을 가족, 친구들과 함께 나누기를 바란다"며 희망찬 한 해의 시작을 아쿠아플라넷과 함께하는 관람객들에게 기쁨을 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권영한 기자 kwonfilm@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