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 자회사인 매일헬스뉴트리션이 노년층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대한보건협회와 함께 낙상예방 캠페인을 전개한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의 셀렉스는 단백질 성인 영양식을 선보이며 단백질 섭취 대중화를 이끌어 왔다.
어르신들께 지원하는 단백질 제품은 프로틴 음료와 매일헬스뉴트리션이 최근 선보인 근력 단백질 '셀렉스프로틴락토프리 Plus'다. 낙상 예방을 위해 근육만큼 중요한 것이 근육의 힘과 순발력을 의미하는 '근력'으로, 저분자 유청 단백 가수 분해물은 우유 유래 단백질 소재로서 식약처로부터 근력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뿐만 아니라, 실제 인체적용 시험 결과를 통해 낙상예방에 필수인 대퇴사두근력(허벅지)이 증가되는 것을 확인했다.
매일헬스뉴트리션은 첫번째 행사로,서대문구 남가좌동에 위치한 서대문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어르신들의 겨울철 낙상 예방과 관련해 근력 향상을 위한 올바른 영양 섭취 방법과 단백질 섭취의 중요성에 대한 강연을 진행했다. 강연후에는 단백질 제품을 증정하고, 매일헬스뉴트리션이 펼치고 있는 '셀렉스체크링' 테스트를 함께 시연해 보는 시간도 가졌다. 최근 선보인 근력단백질 '셀렉스프로틴락토프리 Plus'를 활용해 간단히 근육 건강 상태를 체크해 볼 수 있는 '셀렉스체크링' 테스트를 진행하고 있다.
캔 제품 구매후 안전캡을 제거하면 만들어지는 32cm 체크링으로 종아리 가장 두꺼운 부분을 쟀을때, 체크링이 남으면 근육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