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레고랜드, 72시간 타임 세일 '몬스터 세일 페스타' 실시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4-10-01 18:16


레고랜드, 72시간 타임 세일 '몬스터 세일 페스타' 실시

레고랜드 코리아가 가을시즌 나들이족을 타깃으로 파크 1일 입장권과 호텔 숙박 패키지를 파격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72시간 타임 세일인 '몬스터 세일 페스타'를 실시한다. 72시간 타임세일은 10월 1일과 3일, 9일 등 다음 달 초 연이은 공휴일과 더불어 본격 시작된 가을 시즌을 위해 기획됐다.

레고랜드 파크 1일 입장권은 타임 세일을 통해 대인권과 소인권 모두 40% 할인된 3만 원대에 판매하며, 11월 말까지 사용 가능하다. 타임 세일을 통해 함께 판매되는 레고랜드 호텔 숙박 패키지는 정상가 기준 주중은 30%, 주말은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연말인 12월 말까지 이용할 수 있다. 숙박 패키지에는 레고 테마룸 1박과 가족 5인(성인 2명, 어린이 3명) 기준 조식 뷔페가 포함된다.

레고랜드 코리아는 가을을 맞아 몬스터 축제와 거리 공연으로 가득한 새로운 시즌 '몬스터 캐슬' 시즌을 선보이고 있다. '몬스터 캐슬'은 중세 시대 성을 구현한 레고 캐슬 구역에서 뱀파이어 백작과 스파이더 부인이 레고 몬스터 캐릭터와 함께 춤을 추는 축제를 콘셉트로 기획됐다. 레고랜드 파크 입장부터 시작되는 몬스터들의 환영 파티 '열려라 레고랜드'와 '몬스터 댄스파티', 어린이들을 위한 미션 이벤트 '레고랜드 스탬프 랠리' 등 어린이와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와 공연이 매일 진행된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