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타필드 코엑스몰, 도심공항타워 지하 식당가 '푸드 스트리트' 리뉴얼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4-10-01 18:09


스타필드 코엑스몰, 도심공항타워 지하 식당가 '푸드 스트리트' 리뉴얼

스타필드 코엑스몰이 삼성동 코엑스(COEX 한국종합무역센터) 단지 내 위치한 도심공항타워 지하 1층 식당가를 리뉴얼했다. 성비 좋은 맛집 13곳을 모아 '푸드 스트리트'를 선보이는 등 고객접근성을 높였다는 평가다.

'푸드 스트리트'는 인근 오피스 직장인과 일상적 비즈니스 수요가 많은 삼성동의 특성을 반영한 공간으로, 대중적 메뉴를 맛깔나게 선보이는 맛집을 엄선한 점이 특징이다. 한식, 중식, 일식 등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는 메뉴의 이름난 맛집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일본 현지 느낌을 담은 38년 전통의 회전 스시 전문점 '갓덴스시', 연남동에서 시작해 10년 연속 블루리본에 선정된 쌀국수 전문점 소이연남', 노원구 중식 전문점 '위안바오'에서 선보이는 정통 대만 요리 전문 브랜드 '치바오 by 위안바오', 압구정 일본 라멘 전문점 '멘쇼쿠', 종합분식 전문점 '김피라', 한남동 돈가스 전문점 '피제이돈까스', 설렁탕 전문점 '서울깍두기', 순두부 전문점 '북창동 순두부', 죽 전문점 '본죽' 등이다. 10월에는 뉴욕 미쉐린 3스타 레스토랑 출신의 최지형 셰프가 운영하는 순대 오마카세 '리북방'을 새롭게 개편해, 순대국밥을 메인으로 선보이는 이북요리 전문점 '차호방 by 리북방'을 국내 최초로 선보일 예정이다. 코엑스 인근 회사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칼국수·수제비 브랜드 '밀밭'과 직접 빚은 만두와 함흥식 냉면을 선보이는 '경성면옥'. 한식을 대표하는 비빔밥 전문 브랜드 '전주비빔밥'도 매장을 새롭게 단장해 더욱 깔끔하고 안락한 환경을 제공한다.

스타필드 코엑스몰은 "평범한 일상의 식사 시간을 매력적인 미식 경험으로 한 차원 더 높이기 위해서 식당가 전체 공간을 리모델링해, 감도 높은 분위기와 환경을 조성하는 데에 힘썼다"며 "개방감 있는 홀과 모던한 인테리어로 방문객들에게 쾌적하고 편안한 식사 환경을 제공하는 데 이어 대기공간과 라운지 등 아늑한 휴게공간을 마련해 식사 전후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