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촌치킨을 운영하는 교촌에프앤비가 새롭게 선보인 신메뉴 '교촌옥수수'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특별한 고객 이벤트를 전개한다고 20일 밝혔다.
교촌에프앤비에 따르면 신메뉴 '교촌옥수수'에 '레드디핑소스'를 더해 달고맵(달콤·고소·매콤) 조합으로 즐길 수 있는 '교촌옥수로맵게' 이벤트를 진행한다. '레드디핑소스' 증정 이벤트를 통해 8월 21일부터 9월 18일까지 교촌치킨 전국 가맹점에서 '교촌옥수수' 단품 메뉴(교촌옥수수 오리지날, 교촌옥수수 순살, 교촌옥수수 통안심) 구매 고객 전원에게 '레드디핑소스' 1개를 무료로 제공한다.
교촌에프앤비는 고객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전하기 위해 교촌치킨 매장에 숨겨진 '교촌옥수수' 스티커를 찾는 '황금 옥수수를 잡아라' 이벤트도 마련했다. 4주 간 400개의 교촌치킨 매장에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8월 22일부터 9월 12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5시에 교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 스티커가 숨겨진 지역이 공지된다. 해당 지역 내 교촌치킨 매장에서 부착된 스티커를 발견한 고객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하면 된다. 가장 먼저 인증한 고객에게는 '교촌옥수수 오리지날 모바일 상품권 1매'가 제공된다.
교촌에프앤비 관계자는 "고객과 소통하고 즐거움을 나눌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