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이 시공하는 힐스테이트 환호공원은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양덕동 산261, 235번지 일원으로 조망, 인프라를 모두 확보한 단지에 만족도도 높을 것으로 기대돼 지역에서도 인기를 누리고 있는 곳이다.
단지는 포항환호공원 민간공원조성 특례사업으로 진행된다.
환호공원 바로 앞으로는 동해바다가 펼쳐져 있어 힐스테이트 환호공원 일부 세대에서는 오션뷰가 가능하다.
단지 내에서 환호공원과 바다 앞까지 이어지는 산책로가 조성될 계획이라, 입주민들은 환호공원, 영일대해수욕장, 영일교, 포스코 '포항제철소' 야경까지 누릴 것이 예상된다.
특히, 단지 내에서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다채로운 커뮤니티도 조성돼 눈길을 끈다.
또한, 이 단지는 3,000가구의 대규모로 조성돼 이에 걸맞은 상품성도 갖췄다. 국내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브랜드 '힐스테이트'인 데다 평면, 시스템, 커뮤니티 등 상품성은 물론 차별화된 입지까지 누릴 수 있어 주거 만족도가 높은 지역 랜드마크로 조성될 계획이다.
힐스테이트 브랜드는 2023 대한민국 브랜드 스타 '공동주택 부문' 1위(2023년),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매달 실시하는 '아파트 브랜드 평가 조사'에서 49개월 연속(2019~2023년) 1위를 차지하는 등 각종 브랜드 대상에서 1위를 기록하며 명성에 걸맞은 브랜드 파워를 입증하고 있다.
특히 대단지로 공급되는 만큼 힐스테이트 브랜드 프리미엄을 적용해 명품 주거 공간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단지는 북구에서 주거선호도 높은 입지에 조성돼 교통,교육,생활 등 다양한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
힐스테이트 환호공원 인근으로 포항해상케이블카 사업, 포항시립미술관 제2관 건립,체험형 조형물인 스페이스워크등 다양한 호재도 이어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