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취향·실속에 '스몰 럭셔리'까지…AK플라자, 23일까지 설 선물세트 본격판매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3-01-02 08:35 | 최종수정 2023-01-02 08:36



AK플라자가 오는 23일까지 설 선물세트를 본격 판매한다.

분당점, 수원점, 평택점 식품관에서는 진행되는 이번 설 행사에서는 고물가에 경기 불황이 지속되고 있는 만큼, 받는 이의 취향도 고려하고 동시에 실속도 챙길 수 있는 '셀프 초이스 기프트' 구성을 확대해 선보인다. '셀프 초이스 기프트'는 AK플라자 식품관에서 직접 매입해 품질이 우수한 수산, 정육, 과일을 고객이 원하는 크기와 형태의 선물세트로 구성하여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DIY형 선물세트다. 특히, 금번 설에 선보이는 '셀프 초이스 기프트'는 명절 선물 인기 품목인 한우세트에서 변화를 줬다. 기존에는 프리미엄 한우인 '개군한우'로만 한정해 선보였으나, 2023년 설에는 실속을 중시하는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이 선택 가능한 한우 품목에 중저가 한우 상품군을 추가했다.

이 외에도 AK플라자는 고물가 시대에 작은 사치를 즐기려는 '스몰 럭셔리' 트렌드를 반영해 '마이하트' 세트와 '달콤 제주 삼색 향기' 세트를 선보인다. '마이하트'는 청포도와 적포도를 교배해 붉은색 빛을 띄는 포도로 자두·포도·사과 등 여러 가지 과일 맛이 나고 평균 당도도 우수하다. 또한 특유의 아삭한 식감과 하트모양의 알맹이로 젊은 층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이색 과일이다. '달콤 제주 삼색 향기' 세트는 제주 서귀포 지역의 우수농가에서 생산된 한라봉, 레드향, 천혜향으로 구성된 고당도 만감류 선물 세트다.

또한, 늘어나는 와인 및 위스키 애호가들을 겨냥해 희소성 있는 프리미엄 와인(▲메종 르루아 ▲루이라뚜르) 및 희귀 고연산 위스키 '달모어 컨스텔레이션' 등을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AK플라자에서는 설 본 판매에 맞춰 연휴 마지막 날인 1월 24일까지 다양한 금액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한편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 AK몰도 다양한 금액 프로모션을 18일까지 진행한다.

AK플라자 식품팀 담당자는 "고물가의 여파로 알뜰 소비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고객분들의 취향과 실속 모두를 아우를 수 있는 선물 세트를 기획했다"라며 "AK플라자가 준비한 2023년 설 선물 세트와 함께 즐겁고 풍성한 설 연휴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