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모두투어, '모두 챌린지' 고객 이벤트 진행

김세형 기자

기사입력 2022-12-19 15:20


모두투어가 전고객을 대상으로 '모두송'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패러디해 지원하는 콘테스트 형식의 '모두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19일 모두투어에 따르면 이벤트는 현재 진행 중인 블랙프라이데이 메가 세일 '모처럼 두근두근' 프로모션 연계 일환으로 내년 1월 6일까지 3주간 진행된다.

'모두송'이란 최근 힙합 댄스씬에서 떠오르고 있는 댄서 '에이미'가 직접 고안한 쉽고 중독성 있는 '모두 댄스'를 배우 '송진우'와 함께 한 영상이다. 누적 조회 수 공개 2주 만에 16만 뷰를 돌파했다.

참여 방법은 모두투어 공식 계정을 팔로우 한 후 개인 소셜미디어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모두송'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패러디하여 찍은 영상을 업로드하면 된다.

심사를 거쳐 선정된 수상자에게는 모두투어 여행상품권 100만 원권 2명, 스타벅스 1만 원 디저트 기프티콘 100명 등 총 1200만 원 상당의 푸짐한 상품이 제공된다. 심사기준은 창의성이 60%로 가장 높고 심사는 '모두 댄스'의 창시자 댄서 '에이미'가 직접 할 예정이다.

모두투어 관계자는 "이벤트는 자신만의 스타일로 즐기는 모습의 영상을 공유하는 고객 소통 이벤트"라며 "향후 여행을 경험하는 모두가 즐거워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세형 기자 fax123@sportschosun.com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