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금성출판사, 푸르넷 학습상담교사 신청 페이지 오픈…신규 교사 모집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21-10-20 09:10 | 최종수정 2021-10-20 09:57



금성출판사가 푸르넷 학습상담교사 신청 페이지를 오픈하고 신규 교사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푸르넷 학습상담교사는 교육 컨설팅, 모집·관리, 회원별 맞춤 서비스 지원 등의 업무를 담당한다. 재택근무가 가능하고, 체계적인 교육 및 트레이닝 시스템이 있어 교육 관련 경험이 없는 초보자, 일과 가정의 양립이 필요한 주부 등 누구나 푸르넷 공부방 홈페이지에서 지원할 수 있다.

금성출판사는 신입 학습상담교사를 위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교육참가비 및 초기정착금을 제공해 초기 비용이 들지 않으며, 한번 회원을 유치하면 학습 기간 내내 지속적인 수당을 제공해 안정적인 소득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모집수당, 관리수당, 추천수당, 판매포상금, 판매수당, 증원수당 등 성과에 따라 다양한 수당 시스템을 마련하고 있다. 신입 학습상담교사들이 교육 전문가로 빠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본사 및 현장 지도 선생님과의 체계적인 1:1 매칭 교육이 진행돼 실전 실무 감각도 길러준다. 향후 관리책임자로의 승진 기회가 제공되며, 우수한 교사에게는 국내 및 해외연수 기회도 주어진다.

한편 새롭게 오픈한 학습상담교사 지원 페이지에서는 푸르넷 학습상담교사의 역할과 수당시스템, 근무조건, 혜택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누적 학생 수 159만 명을 보유한 푸르넷 브랜드 정보는 물론 현재 활동중인 학습상담교사의 후기도 담았다. PC와 모바일을 통해 간편 지원이 가능하며, 특히 지원하기 하단에는 문의란을 추가해 예비교사와 소통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11월 2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학습상담교사 및 학습지도교사를 신청한 사람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정관장 활기단 등을 증정한다.

배윤희 금성출판사 플랫폼비즈니스본부 이사는 "푸르넷 학습상담교사는 관련 경력이 없더라도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금성출판사의 56년 교육 노하우를 아낌없이 제공하고 있다"면서 "교육 전문가로서의 자부심은 물론 안정적인 소득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이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문의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