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T스카이라이프는 안드로이드 신규 셋톱박스 고객 대상으로 넷플릭스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12일 밝혔다.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를 론칭하며 콘텐츠 라인업을 한층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넷플릭스 시청을 원하는 스카이라이프 기존 가입자에게는 안드로이드 신규 셋톱박스를 무상 교체해준다. 수신기 교체 시 고객 부담 비용은 없지만 새롭게 약정이 시작된다.
넷플릭스는 올 하반기 다양한 장르의 영화 및 시리즈가 다수 공개 될 예정이다. 스카이라이프 고객들은 이번 서비스 론칭으로 더욱 풍성해진 볼거리를 만나볼 수 있다.
'킹덤' 시리즈 세계관을 확장시킬 '킹덤:아신전'에서부터 이정재, 박해수의 456억 상금이 걸린 의문의 서바이벌 게임 '오징어 게임', 해인, 구교환, 김성균, 손석구가 출연하는 군무이탈 체포조 이야기 'D.P.'가 기대작으로 손꼽힌다.
또 유아인, 박정민, 김현주, 원진아, 양익준의 지옥행 선고를 받으며 겪는 초자연적 현상을 그린 '지옥', 배두나, 공유, 이준이 출연하는 달에 버려진 연구기지 이야기 '고요의 바다'등이 연이어 공개될 예정이다.
김철수 스카이라이프 대표는 "스카이라이프를 통해 넷플릭스의 다양한 콘텐츠를 간편하게 즐기며 TV시청의 즐거움을 만끽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