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컴백앞둔 손예진 근황 공개, 뷰티 화보서 '방부제 미모' 인증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1-07-12 07:21




손예진. 사진제공=스킨수티컬즈.

병원 판매용 스킨케어 브랜드, 스킨수티컬즈가 배우 손예진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며 마리끌레르와 함께한 화보를 처음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손예진은 매끈하고 탄력 있는 무결점 피부로 시선을 압도하며 동안 미모를 과시했다. 트레이드 마크인 긴 생머리를 묶고 블랙 민소매 원피스를 매치해 세련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화보 촬영장에서 손예진은 "스킨수티컬즈는 피부 전문가들이 가장 신뢰하는 브랜드로 알고 있는데, 그런 브랜드의 모델로 선정되어 큰 자부심을 느낀다"고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세럼 'CE페룰릭'은 30년 간의 항산화 연구 역사를 담은 스킨수티컬즈의 대표 제품이다. 비타민C와 E 그리고 페룰릭 애씨드 성분의 결합이 특징.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손예진의 우아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와 전문성과 신뢰감을 갖춘 이미지가 프리미엄 항산화 브랜드인 스킨수티컬즈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되었다"며 "건강한 피부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스킨수티컬즈의 철학과 믿음, 약속을 모델과 함께 지속적으로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킨수티컬즈의 새 모델 손예진은 JTBC 드라마 '서른, 아홉'에 출연 예정이다. 유복한 환경에서 자란 강남의 피부과 원장 '차미조' 역할을 맡으며, 브랜드와의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 2018년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에 이은 3년만의 JTBC 안방극장 복귀작으로 '밥누나' 신드롬에 이어 다시금 '멜로퀸'의 매력을 선보인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