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하이트진로, 여름 성수기 맞아 청정라거-테라 새로운 TV광고 공개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1-07-08 20:20 | 최종수정 2021-07-08 20:20



하이트진로가 여름 성수기를 맞아 청정라거-테라의 100% 리얼탄산을 강조한 신규 TV광고로 주류시장 공략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본격적인 맥주의 계절을 맞아 국내 대표 맥주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시장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청정라거-테라의 TV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8일부터 지상파, 케이블, 디지털 매체 등을 통해 방영된다.

하이트진로는 청정라거-테라를 마시는 순간 느껴지는 리얼탄산 100%의 청량감을 다양한 토네이도 장면을 통해 생생하게 전달하는 광고를 선보여왔다.

이번 신규 광고에서는 '이 맛이 청정라거다' 슬로건 아래, 강력한 리얼탄산 100%의 청량감을 리얼탄산이 병으로 만들어지는 특수 효과를 통해 직관적으로 전달, 더욱 역동감 넘치는 토네이도를 선보인다. 특히, 화보촬영을 연상시키는 세련된 공간과 분위기를 통해 '테라'의 젊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색다르게 연출할 뿐 아니라 보는 재미도 배가시켰다.

광고는 테라의 리얼탄산 방울들이 신비롭게 생성되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탄산 방울들이 모여 역동적인 토네이도를 형성하다 병의 형태로 변한다. 황금빛 방울이 가득한 테라 탄산병을 공유가 잡아 마시는 순간 녹색병의 테라로 바뀌며 장면이 극적으로 전개된다. 신록이 어우러진 자연 속 테라 바(bar)에서 공유와 친구들이 테라를 즐기고, 탄산이 강렬하게 터지며 청정한 맛을 만끽하는 공유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오성택 상무는 "이번 광고에는 테라의 본질이자 청정라거의 핵심 특징인 100% 리얼탄산을 소비자에게 직관적으로 전달해 실제 음용의 쾌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자 노력했다"며 "본격적인 성수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치열한 주류 시장 내 경쟁력 확보를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