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은 제주산 허브에서 추출한 에센스를 담은 초고농축 섬유유연제 브랜드 '허브마리 1848'(HERBMARY 1848)을 선보였다.
허브마리 1848은 제주 허브에센스와 레몬그라스, 일랑일랑, 티트리 등 허브블렌딩 오일을 함유해 섬유를 부드럽게 유지시키는 유연 기능은 물론 은은하고 기분 좋은 향을 내는 허브마리 1848 섬유유연제 3종을 먼저 출시했다.
허브마리 1848 섬유유연제는 자사 비농축 섬유유연제 대비 3배 더 농축한 섬유유연제로 기존 대비 1/3만 사용해도 부드러움과 향긋한 향기가 오래도록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걱정되는 성분인 미세플라스틱 향기캡슐, 색소, 파라벤 6종 등을 첨가하지 않았으며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온 가족 의류에 사용이 가능하다.
허브마리 1848 섬유유연제는 △마음까지 행복해지는 사랑스러운 동백꽃 향을 담은 '카멜리아 힐'(CAMELIA HILL) △기분까지 평온해지는 산뜻한 버베나 향을 담은 '버베나 힐 퓨어'(VERBENA HILL) △청초하고 은은한 제주한란의 향을 담은 '제주 오키드 힐'(JEJU ORCHID HILL) 등 총 3종을 출시해 자신의 취향에 따라 향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허브마리 1848 섬유유연제는 네이버 애경산업 직영몰, 쿠팡 등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