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원(대표 박정주)의 모던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지이크(SIEG)'에서 온라인 전용 브랜드 '베이지이크(BASIEG)'를 5일 공개했다.
'베이지이크'는 ON&OFF TIME에 모두 착용 가능한 범용성 있는 아이템 위주로 구성되었다. 화보 속 모델은 미니멀한 디자인의 셋업 아이템(재킷+팬츠)과 반팔 카라 티셔츠를 착용해 마일드한 무드의 컨템포러리 캐주얼 스타일을 선보였다.
특히, '베이지이크'에 속해있는 슬리퍼(SLEEPER) 라인은 원 마일 웨어 트렌드를 반영해 집에서 휴식을 즐기는 'SLEEP WEAR'로도, 가볍게 슬리퍼(SLIPPER)를 신고 외출하는 외출복으로도 편안하게 착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 신축성과 통기성이 뛰어난 폴리 소재를 사용해 오랜 시간 쾌적함을 유지해 줄 뿐만 아니라 쉽게 구김이 가지 않는다.
지이크 관계자는 "지이크의 온라인 전용 브랜드 '베이지이크' 출시를 통해 온·오프라인 양 채널의 균형을 가져감과 동시에 지이크의 트렌디하고 컴포트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향후 '베이지이크'는 지속해서 친환경 제품을 개발하며, 지속가능성을 위해 끊임없이 투자하는 브랜드로 발돋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베이지이크'는 신원이 운영하는 종합 편집몰 쑈윈도와 지이크가 운영 중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4월 중순 남성 패션 플랫폼인 '하이버(HIVER)'에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재테크 잘하려면? 무료로 보는 금전 사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