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어뉴골프, 대명화학에 수백억 규모 투자유치…31일 '어뉴데이' 진행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21-01-29 16:54



(주)큐앤드비인터내셔날(대표 박민규)이 전개하는 골프웨어&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어뉴골프가 대명화학(대표 권오일)에 전폭적인 지원 하에 수백억 규모의 투자유치를 받는다.

어뉴골프는 2019년 론칭해 강렬한 디자인과 과감한 색상, 임팩트 있는 로고로 차별화된 디자인을 선보이며 골프웨어 시장에서 급성장한 브랜드로 골프 업계에서 가장 이슈가 되어 성장 가능성을 증명했다.

특히 어뉴골프는 이번 투자유치를 통해 골프뿐만 아니라 다양한 스포츠웨어 브랜드를 전개해 나갈 예정이며, 대명화학의 관계사인 말본골프의 용품 글로벌 소싱을 맡아서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서는 등 대명화학 핵심 계열사로 떠오르고 있다.

이에 어뉴골프는 오는 31일 역대급 혜택을 예고하며 '어뉴데이'를 진행한다. 게릴라성 특별 이벤트인 '어뉴데이'는 전국 어뉴골프 대리점과 백화점에서 실시되며 선착순 20명 고객에게 F/W 의류 전 품목을 비롯하여 스탠드백, 클러치, 캐리어 등 다양한 용품 구매 시 특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어뉴데이'는 역대급 혜택을 예고한 만큼 파격적인 혜택이 적용된다. 구매금액의 최대 50%부터 최저 20%까지 차등 할인이 적용되고 20명의 고객에게만 순차적으로 '어뉴데이' 혜택이 주어진다.

어뉴골프 관계자는 "창사 이래 노세일 정책을 고수하고 있지만 어뉴골프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어뉴데이'를 기획했다."며 "매년 '어뉴데이'를 통해 고객의 성원에 보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며 판매 수익금 일부를 기부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