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디폰데가 지난 22일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의 네이버 쇼핑라이브 론칭 방송에서 선보인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 100' 특별구성 및 보습 잠금 세트의 완판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홈쇼핑에 이어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도 폭발적 판매를 기록한 '디폰데 시그니처 오리진100'은 풍부한 항산화 영양소가 함유된 전남 강진의 흰목이버섯추출물 100% 원액을 10배 농축한 첫 단계 필수 에센스로 지난 12월 출시 이후 빠르게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단 1가지 성분으로 항산화뿐만 아니라 고보습, 탄력, 윤기, 맑기(투명도), 모공 개선 등 10가지 피부관리 효과를 선사해 에센스 하나로 멀티케어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디폰데의 대표 수분케어 라인 '딥하이드라 B5'는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판테놀(Vitamin B5)과 보습작용이 뛰어난 히알루론산이 함유됐다. 피부에 겹겹이 수분을 쌓아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하는 디폰데만의 독자적 기술로,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디폰데 마케팅 담당자는 "네이버 쇼핑라이브 첫 방송에 예상보다 큰 반응을 보여주셔서 좋은 판매 기록을 달성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풍성한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담은 라이브 방송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