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하늘숲길트레킹

스포츠조선

스미후루코리아, ‘세상에서 가장 쉬운 기부’ 여섯 번째 캠페인 실시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1-01-25 07:51


바나나 전문 글로벌 청과 기업 '스미후루코리아'(대표 박대성)가 오는 3월 7일까지 고객 참여 이색 기부 캠페인 '세상에서 가장 쉬운 기부, 여섯 번째 이야기-PLAY 감숙왕, REPLAY 기부왕'을 진행한다.

스미후루의 '세상에서 가장 쉬운 기부' 캠페인은 2015년부터 매년 진행하는 사회공헌 활동으로,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기부에 참여할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가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에 참여하려면, 스미후루코리아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된 감숙왕송 영상을 보고, 댓글을 달면 된다. 댓글을 남길 시 바나나 1개가 적립되며, 영상 중 마음에 드는 장면을 캡처해 본인 SNS 계정에 공유할 경우 총 5개까지 적립된다.

스미후루코리아는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댓글을 통해 기부에 참여한 고객 60명에게 '버라이어티' 과일 박스, 10명에게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을 증정하며, SNS 공유를 통해 기부에 참여한 고객 3명에게는 에어팟 프로를 증정할 예정이다.

해당 이벤트는 3월 7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3월 17일 자사 공식 홈페이지와 스미후루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고객들의 참여를 통해 기부된 바나나는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을 통해 국내 지역아동센터 '행복한 홈스쿨'에 전달돼 아동들의 영양가 있는 식단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스미후루코리아 차승희 마케팅 팀장은 "벌써
스미후루의 '세상에서 가장 쉬운 기부' 캠페인이 여섯 번째를 맞이하게 됐다"며 "누구나 쉽고 재미있게 참여 가능한, 스미후루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뜻깊은 기부 캠페인을 열 번째, 백 번째가 될 때까지 이어가겠다"라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