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해피콜, 광복절 맞아 ‘플렉스팬 무궁화 에디션’ 출시...815개 한정 판매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0-08-03 07:44


해피콜은 광복절을 맞아 '플렉스팬 무궁무진무궁화 에디션 IH'를 출시, 815개를 한정 판매한다고 3일 밝혔다.

'플렉스팬'은 해피콜이 밀레니얼 세대, 특히 1인 가구를 겨냥해 지난 1월 말 내놓은 다용도 프라이팬이다. 출시 2개월 만에 누적 판매량 2만개를 기록하고, 최근에는 월 3만개씩 판매되며 해피콜의 올 상반기 히트 제품이자 베스트셀러로 부상했다.

이번 한정판 '플렉스팬 무궁무진무궁화 에디션'은 프라이팬은 물론, 궁중팬, 한손 냄비로도 쓸 수 있는 '플렉스팬'의 활용성에 우리 꽃 무궁화를 주제로 한 디자인이 더해진 제품이다.

'플렉스팬 무궁화 에디션'은 무궁화 꽃잎이 스민 듯한 색상이 특징이다. 프라이팬 외부의 바닥면에서 시작된 분홍색과 팬 내부에서 시작된 흰색이 옆면으로 이어지는 디자인이다. 도자기를 굽듯이 천연광물 원료인 세라믹으로 팬 안팎을 코팅해 부드러운 색감을 오래 유지할 뿐만 아니라 변형과 흠집에 강하고 세척이 간편하다.

브랜드 측 설명에 따르면, 97퍼센트 이상의 고순도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했다.

또한 '플렉스팬 무궁화 에디션'은 팬 테두리 양측에 서로 다른 크기의 푸어링 림을 갖춰 내용물을 깔끔하게 덜어내기 쉬우며 606그램의 가벼운 무게로 손목에 부담을 주지 않는다. 20cm의 너비와 1.2리터의 용량으로 혼밥 요리는 물론, 둘이 함께 먹는 요리도 소화한다. 빠른 열전도율로 인덕션 등 다양한 열원에서 편하게 사용 가능하다.

해피콜은 '플렉스팬 무궁무진무궁화 에디션'을 온라인 쇼핑몰 11번가에서 소진 시까지 한정 판매한다.

해피콜 관계자는 "힘든 시기 속 돌아오는 광복절을 반기며, 대한민국의 꽃 무궁화를 테마로 한 제품을 기획했다"며 "이번 제품이 작은 기분 전환의 기회가 되길 바라며 소비자들에게 응원의 말을 전한다"고 말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