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애플라인드, 국가대표선수단에 특별제작한 태극 마스크 5만장 기부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20-07-31 09:40


애플라인드의 국가대표선수단 마스크.

기능성 스포츠의류 브랜드 애플라인드가 코로나 19를 극복하기 위해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더조은 마스크와 함께 특별 제작한 '국가대표 선수단용 태극 KF94 마스크'를 기부했다.

애플라인드는 지난 23일 대한체육회 국가대표 선수촌에서 전달식을 열고 태극마크가 들어간 '국가대표 선수단 KF94 마스크' 5만장을 기부했다. 전달식에는 신치용 진천 국가대표선수촌장, 더조은 이경환대표, 애플라인드 김윤수 대표와 임병숙 전무 등이 참석했다.

국가대표 선수단 마스크는 운동하는 선수들에게 맞춰 숨쉬기 편안하면서 안전한 KF94 마스크로 제작되었다. 4중구조 보호필터를 경량소재로 제작하여 가볍고 숨쉬기가 편안하며, 입자성 유해물질 및 감염원으로부터 호흡기를 보호해준다. 또한 모든 원단 및 자재, 생산까지 국내에서 제작한 의약외품 마스크다.

더욱이 입술이 닿지 않는 3D 입체 구조 설계, 편리한 노즈클립, 고탄력 이어밴드로 착용감이 편안하다.

애플라인드 김윤수 대표는 "숨쉬기 편안하면서 안전한 태극 KF94마스크가 국가대표 선수단의 경기력을 높이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국가대표 선수단이 걱정 없이 도쿄올림픽 준비에 매진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애플라인드는 지난 리우올림픽에서 국가대표 선수단이 지카바이러스 걱정 없이 경기에 집중할 수 있도록 모기 퇴치 기능성 스포츠의류를 개발하여 양궁, 태권도, 역도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제공한 바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