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가 8월말까지 제품 구매 및 렌탈 고객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홈 파라다이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원한 바람이 나오는 파라오Ⅱ 팬텀Ⅱ COOL 시리즈를 구매,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선풍기보다 강한 바람으로 집안 공기를 순환시켜 주는 써큘레이터 1대를 증정한다.
바디프랜드의 플래그십 모델 파라오Ⅱ COOL은 세계 최초로 냉온풍 시스템을 적용한 안마의자로 등과 허리, 옆구리, 엉덩이 부분 시트 표면의 구멍에서 시원한 혹은 따뜻한 바람이 나와 계절과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편안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올해 상반기에 지난해 동기 대비 9천여대 증가한 7만1천여대의 안마의자를 판매했다고 밝혔다. 이 중 팬텀 및 파라오 시리즈가 판매 1,2위를 기록해 매출 성장세에 크게 기여한 것으로 나타났다.
이번 프로모션은 바디프랜드의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온라인, 홈쇼핑 등 전 유통채널에서 안마의자를 구매, 렌탈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바디프랜드가 여름휴가를 집에서 시원하게 보내고자 하는 '홈캉스족'을 위해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바디프랜드의 안마제품과 함께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