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면역이 대세···자연유래 프리미엄 면역 콜라보 ‘비타민C X 피크노제놀’ 출시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20-07-28 17:19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로 면역을 강화하는 것이 중요

최근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핵심이 되는 키워드는 바로 '면역'이다. 그래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항산화' 기능으로 면역을 강화하는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다사랑엔케이에서는 '신의 열매'라고 불리우는 '인디언 구스베리'에서 추출한 자연유래 비타민C와 프랑스 해안에서 자생하는 소나무에서 추출한 식물성 항산화 물질인 '피크노제놀'을 배합한 프리미엄 면역 강화 제품 '비타민C X 피크노제놀'을 선보였다.

'인디언 구스베리'는 '신의 열매'라고 불리우는 최고의 베리로, 100g당 720mg의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는데 이는 오렌지의 20배, 토마토의 8배에 달하는 양으로 천연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다.

프랑스의 남서쪽 해변을 따라 자생하는 소나무 껍질에서 추출한 식물성 항산화 물질 '피크노제놀'은 프로시아니딘 등 항산화 물질을 다량 함유하고 있으며 소나무껍질 1,000kg 당 1kg이 생산되는 귀한 원료이다.

다사랑엔케이 관계자는 "면역을 키우는 것이 건강을 유지하는 첫걸음이 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면역, 항산화에 최적화된 제품들이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아직 대어는 없다" 7파전 신인왕 경합...팀성적도 고려대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