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배우 성현아가 자신의 SNS에 셀피(스스로 찍은 자신의 사진)를 올리며 누리꾼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해당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여전히 아름답습니다", "멋지다", "툼레이더 여전사 같아요" 등의 찬사를 보내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미스코리아 시절 못지 않은 변함없는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은 성현아의 사진이 공개되자 그녀의 몸매와 건강관리 비결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과거 성현아는 자신의 몸매 유지 및 건강 비결에 대해 규칙적인 생활과 함께 필라테스와 요가, 스피닝 등 꾸준한 운동이라고 밝혔다. 실제로 성현아는 20년 넘게 꾸준히 운동을 실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 뿐만 아니라 "임신과 출산을 겪은 여성들이라면 겉으로 드러나는 모습 못지 않게 여성 속 건강도 챙겨야 한다"고 전하기도 했다.
성현아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미즈케어솔루션은 근본적인 여성 기능 강화를 유도하는 토탈케어 프로그램이다. 여성 전문 컨설턴트가 일대일 책임 관리 시스템 기반으로 운동요법과 천연요법을 결합한 맞춤 프로그램을 설계해준다.
특히 여성 속 근육 강화 및 혈액순환 촉진을 유도하는 저주파 요법을 적용한 관리는 손상된 신경세포와 감각세포를 재생해 불감증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요실금은 물론 여성 속 근육 이완, 건조증, 탄력 저하 등의 문제를 개선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한편, 성현아는 7년의 공백기를 깨고 지난 2018년 KBS 2TV 'TV소설 파도야 파도야'로 복귀에 성공했으며, 최근 TV조선 새 예능 '손맛 전수 리얼리티-백년의 맛, 후계자들'에도 출연하는 등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
무료로 보는 오늘의 운세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