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넷기어, 뮤럴 캔버스 특가 이벤트…안방에서 명화 감상해볼까

장종호 기자

기사입력 2020-05-07 10:04


넷기어코리아가 7일부터 가정의 달을 맞아 따뜻한 감성을 선물할 수 있는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가 할인이 적용되는 제품은 뮤럴 캔버스 컬러 프레임 모델이다. 제품에 따라 20%에서 최대 25% 할인 판매한다. 21.5인치와 27인치 두 가지 크기 옵션과 네 가지 색상(화이트/블랙/다크우드/라이트우드) 옵션으로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

전 제품에 뮤럴이 제공하는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뮤럴 멤버십 서비스를 탑재했다. 이를 통해 전 세계 박물관·미술관이 소장하고 있는 3만여점의 콘텐츠를 자유롭게 이용 가능하다. 박물관별, 작가별로 작품을 감상할 수 있어 개학이 미뤄져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아이들을 위한 미술 교육 아이템으로도 활용 가능하다.

뮤럴이 제공하는 작품 뿐만 아니라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도 띄울 수 있어 가족사진이나 웨딩사진을 띄워 화목하고 따뜻한 가정의 달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김희준 넷기어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긴 사회적 거리두기 기간 동안 오랜 시간 집 안에 머무르면서 '돌밥돌밥', '코로나 블루'등 지침을 호소하는 분들이 많았다. '생활 속 거리두기'와 함께 온 새봄을 맞아 지치고 힘든 마음은 내려 놓고 가족, 연인, 친구와의 소중한 추억을 오랫동안 간직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뮤럴 캔버스 특가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된다. 제품별 할인율 등 자세한 내용은 넷기어 스마트스토어 '넷기어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