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스마일페이가 코로나19 여파로 학습권 사각지대에 놓인 조손가정 아동을 위해 26일까지 '함께 극복 프로젝트! 지금은 집콕시대' 기부 이벤트를 열고 따뜻한 나눔에 동참한다.
이벤트 제휴처는 마켓컬리, 동원몰, 요기요, 알라딘, 오늘의집, 플레이스테이션, 젝시믹스 등으로 총 15개 제휴처로,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는 고객들이 집 안에서 장보기, 독서, 인테리어 및 엔터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다.
추가로 스마일페이와 함께 집콕 생활하는 모습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집콕지원금' 최대 50만원을 스마일캐시로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스마일페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김지현 스마일페이 제휴마케팅팀장은 "집에서 모바일쇼핑을 하면서 '집콕지원금'도 받고 다문화, 조손가정 등에 돌봄을 지원할 수 있는 기회"라며 "사상초유 온라인 개학으로 특별히 더 어려움에 처해 있는 취약계층 아동돌봄 지원에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져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스마일페이는 이베이코리아가 2014년 선보인 간편결제 서비스로, G마켓, 옥션, G9뿐만 아니라 마트, 외식, 패션, 여행, 교육 등 폭넓은 온/오프라인 가맹점으로 사용처를 확장하고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