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꼬끄, ‘리버시블 아우터 컬렉션’ 출시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9-10-04 15:13


사진제공 : 르꼬끄 스포르티브

프랑스 스포츠 브랜드 르꼬끄 스포르티브(이하 르꼬끄)가 가을·겨울시즌 '리버시블 아우터 컬렉션'을 출시한다.

르꼬끄 '리버시블 아우터 컬렉션'은 하나의 아우터로 2가지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2WAY 아이템인 '선데이 리버시블 다운'과 '리버시블 카모 경량 패딩', '커뮤터 리버시블 항공점퍼', '플리스자켓'으로 구성됐다.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가심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2WAY 스타일의 '선데이 리버시블 다운'은 자켓 양면의 디자인과 컬러를 다르게 적용해 하나의 아이템으로 취향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르꼬끄의 시그니처 '선데이' 디자인을 적용한 미디엄 기장 패딩으로 교복, 수트 등과 함께 연출해 데일리 아우터로 활용하기 용이하다.

자켓을 뒤집으면 컬러 블록의 새로운 스타일 다운으로 변형돼 캐주얼한 데님과 스커트 등과 함께 매치하면 트렌디함을 강조할 수 있다. 또한 높은 보온성과 방풍, 발수 기능이 뛰어난 소재로 겨울철 날씨 대응에 최적화하였으며 활동성을 고려한 미디엄 기장 스타일로 남녀 모두 스타일리시한 다운 룩 연출도 가능하다.

자전거 라이딩을 즐기는 영워커를 위해 출시된 '커뮤터 리버시블 항공점퍼'는 19 FW 시즌 핫한 소재인 플리스와 기능성 우븐을 양면에 각각 적용해 보온성과 기능성을 갖췄다. 또 부드러운 촉감과 따뜻함까지 더한 플리스자켓은 어떤 아이템과도 레이어드하기 쉬우며, 기능성 우븐 자켓은 후면 리플렉티브 패널을 적용해 야간 라이딩 시 가시성을 확보해 안전성을 강화했다.

또 다른 아이템 '리버시블 카모 경량 패딩'은 가벼움과 높은 보온성으로 간절기부터 겨울까지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활용도를 높인 제품이다. 자켓 양면에 단일 컬러와 카모플라주 패턴이 적용돼 간절기에는 경량 자켓 하나로 데일리 웨어에 포인트 아이템을, 한겨울에는 라운드형 넥 라인으로 코트나 재킷과 함께 레이어링하기 용이하다.

르꼬끄 브랜드 관계자는 "점차 추워지는 날씨를 맞아 간절기부터 겨울철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아우터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다양한 스타일과 업그레이드된 스펙으로 가성비까지 뛰어난 르꼬끄의 '리버시블 아우터 컬렉션'은 전국 르꼬끄 매장과 온라인 이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