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사회공헌특집]HDC현대산업개발, 남영역 벽화 그리기 봉사활동…사랑 나눔 릴레이 시작

이정혁 기자

기사입력 2019-06-27 08:17



HDC그룹의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5월 개발운영사업본부 임직원이 참여한 가운데 서울 용산구 남영역 지하보도 벽화그리기 봉사활동으로 사랑 나눔 릴레이의 첫 발을 내디뎠다.

이날 HDC현대산업개발 개발운영사업본부 직원 30여 명은 비영리 봉사단체 '드림인공존'과 함께 '지구, 여행, 동화'를 콘셉트로 남영역 1번 출구 지하보도 벽화그리기 작업을 진행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HDC현대산업개발 직원은 "모처럼 학창시절 미술시간으로 돌아간 기분이었다"며 "다소 어두운 남영역 지하보도에 벽화를 그림으로써 분위기를 바꾸어, 지나가는 사람들에게 활기를 줄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HDC현대산업개발이 매년 실시하는 사회공헌 활동인 '사랑나눔 릴레이'의 첫 행사로, HDC현대산업개발 임직원들은 지난달부터 연말까지 전 본부가 한 차례씩 릴레이 형식으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한다. '사랑 나눔 릴레이'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지는 특징이 있으며, 활동의 대부분이 본사가 위치한 용산지역을 대상으로 기획되어 지역주민과의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초점을 맞추었다. 앞으로도 HDC현대산업개발은 기업의 신념인 풍요로운 삶과 신뢰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이번 남영역 지하보도 벽화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사랑 나눔 릴레이의 첫 행보를 내디뎠으며 올해 하반기에는 아동용 도서와 책장 등의 물품을 지원하는 '심포니 작은 도서관' 14호점 개관, 연탄 나르기 활동 등의 릴레이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나눔의 문화를 확산시킬 계획이다.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