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비맥주는 벨기에 프리미엄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Stella Artois)'가 팟캐스트 '송은이 김숙의 비밀보장'과 함께 사연 공모 이벤트 <2019 비밀보장 상반기 시상식 그래, 니, 어워드>(이하 '2019 비밀보장 상반기 시상식')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2019 비밀보장 상반기 시상식>은 이 시대 한국 여성들의 꿈을 응원하는 스텔라 아르투아의 '비컴 언 아이콘(Become an icon)' 캠페인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참여 희망자는 '극한 직업', '사랑과 전쟁', '세상에 이런 일이'라는 주제로 올해 상반기 중 겪은 일명 '웃픈'(웃기다와 슬프다의 합성어) 사연을 7월 2일까지 비밀보장 홈페이지의 '스텔라 아르투아방' 게시판을 통해 응모하면 된다. 각 주제의 최고로 꼽힌 사연 응모자에게는 시상 부문이 각인된 스텔라 아르투아 전용잔과 상장이 주어진다. 접수된 사연들은 팟캐스트 비밀보장 방송을 통해 소개될 예정이다.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매니저는 "굴곡 많은 상반기를 정리하고 다가올 하반기를 위해 다시 힘차게 나아가자는 취지에서 마련했다"며 "이 시대 청춘들과 긴밀히 소통하는 비밀보장과 함께 스텔라 아르투아의 희망적이고 진취적인 메시지를 소비자들에게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스텔라 아르투아는 전세계 95 개 국에서 판매되는 벨기에 1위 맥주이자 세계 4대 맥주로 기분 좋은 쌉쌀한 맛과 청량한 끝 맛이 어우러져 다른 유럽 라거들과 차별화되는 오랜 전통의 벨기에 필스너 맥주다. 성배 모양의 전용잔인 챌리스에 스텔라만의 9단계에 걸친 음용법을 따라 마시면 최상의 맛과 향을 경험할 수 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