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블록체인 플랫폼 개발사 게임엑스코인월드는 자사가 발행한 암호화폐 게임엑스코인(GXC)의 1차 프리세일에 참여하지 못한 투자자들을 위해 오는 26일 암호화폐 커뮤니티 서비스 '코박'에서 2차 프리세일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코박은 업계에서 처음으로 실투자자 커뮤니티 플랫폼을 통한 암호화폐 판매 중개 서비스를 개시하며, 최초로 게임엑스코인의 프리세일을 시행한다.
게임엑스코인은 암호화폐 가격 하락장 속 많은 프로젝트들이 자금 모금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지난 9월 10일 1차 프리세일을 1시간만에 모두 완판시켜 주목받은 바 있다. 또한 게임엑스코인은 프리세일 1차 완판 후 해외투자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지고 있어, 글로벌 세일을 위해 해외 여러 국가의 거래소에서도 조만간 2차 프리세일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게임엑스코인은 개발 경력 20년 이상의 대표, 서울대 블록체인 학회(디사이퍼) 소속 개발자 등 기술력을 갖춘 멤버로 팀을 구성했다. 또 '배틀그라운드'로 유명한 김강석 블루홀 공동창업자, 최관호 한국게임산업협회 회장, 블록체인 거물 투자자 윌 오브라이언 등이 어드바이저로 포진해있고 네오위즈블레스·XL게임즈와 같은 10여개의 게임 파트너사를 확보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