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수지, '패딩 스타일의 좋은예!' 패딩 입고도 한미모 발휘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10-18 11:20


k2의 아그네스 패딩.

K2가 지난해 수지패딩으로 불리며 완판을 기록한 아그네스를 업그레이드해 18일 출시했다.

'아그네스(AGNES)'는 고급스러움과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강조한 롱패딩으로 무릎까지 오는 긴 기장과 100% 구스 충전재, 풍성한 라쿤 퍼를 적용해 한겨울에도 따뜻하게 입을 수 있다. 특히, 올해 출시된 아그네스는 구스 충전재를 7% 추가하고 핑크와 블루 퍼를 적용하는 등 보온성과 스타일을 한층 업그레이드 했다.

목이 닿는 부위에 블랙 색상의 기모 소재의 안감을 덧대고, 패딩 내부에 소프트 터치 안감을 적용했다. 특히, 박시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코쿤핏 스타일로 세련미를 더하고 패딩 특유의 부한 느낌을 줄여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하다는 평.

살아있는 동물에게서 털을 강제 채취하지 않은 '책임 다운 기준(RDS)'을 인증 받은 구스 충전재를 사용했으며, 제품마다 핑크, 블루 등 각기 다른 컬러를 퍼에 적용하여 디자인 포인트를 강조했다.

K2 의류기획팀 이양엽 부장은 "수지패딩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아그네스를 더욱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하게 업그레이드했다"며 "이미 선판매에서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올겨울도 여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K2는 전속모델 수지와 함께한 겨울 롱패딩 CF를 19일 공개한다.

뉴질랜드에서 촬영한 이번 CF는 '윈터드림 (WINTER DREAM)'이란 콘셉트 아래 뉴질랜드의 광활한 자연 배경에 감각적인 일러스트를 녹여내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수지는 핑크 퍼로 눈길을 사로잡는 아그네스를 입고 등장해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겨울 롱패딩룩을 완벽하게 뽐냈다.

CF 영상은 19일부터 K2 공식 홈페이지 및 SNS채널을 비롯한 네이버 TV캐스트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