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겨울 스포츠 즐기고 '아일랜드펜션'에서 휴식을

김준석 기자

기사입력 2018-10-16 13:38



찬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면서 겨울 스포츠의 꽃 스키를 사랑하는 스키어들에게는 가장 분주한 계절로 성큼 들어섰다. 시즌을 맞이하여 전국 각지의 스키장에서는 하나 둘 제설 작업에 돌입하며 본격적인 개장 준비에 나섰다.

전북 무주는 스키어와 보더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국내 겨울철 여행지로, 환상적인 설경을 갖춘 국내 최고의 겨울 레저 도시다.

특히 무주 덕유산 리조트는 덕유산 설천봉 정상에서 시작하는 국내 최장거리를 자랑하는 실크로드 슬로프를 갖춰 진정 스키를 즐길 줄 아는 이들이라면, 겨울철 주말마다 무주로 떠나지 않고는 베길 수 없기 마련이다.

초보부터 상급자까지 스키 실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무주 덕유산 리조트 슬로프는 확 트인 경관과 함께 설경을 감상하며 스키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좋다.

리조트 입구에 위치한 '아일랜드펜션'은 천연향 나무로 만들어진 객실이 장점인 곳으로, 청결한 객실 컨디션과 각종 편의시설 등으로 가족 및 연인과 함께 묵기에 적합하다.

겨울철에는 레포츠를 즐기고, 가을에는 환상적인 자연을 선사하는 무주반딧불축제, 적상산 단풍, 머루와인동굴을 찾는 사람들이 많고 봄과 여름에는 덕유산국립공원과 무주계곡에서 휴가 보내기가 좋아 4계절 내내 '아일랜드펜션'을 찾는 이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특히 '아일랜드펜션'은 전 실이 복층형 구조의 객실로 이루어져 마치 별장에 놀러 온 듯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다가오는 올 겨울, 무주에서 레포츠도 즐기고 편안한 휴식도 즐기며 일상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모두 날려보는 것은 어떨까.

'아일랜드펜션'에 대한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