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파전 축제' 어우러진 '지역 사회와 함께 하는 그랜드 바자' 개최

김소형 기자

기사입력 2018-10-16 10:52


 사진제공=신세계사이먼

신세계사이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오는 20-21일, 27-28일 등 총 4일간 '지역 사회와 함께 하는 그랜드 바자'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우선 부산 기장쪽파의 지리적 표시제 등록(지리적표시 제 105호)을 기념하기 위한 '제 1회기장 파전축제'가 열려 기장 쪽파와 파김치, 그리고 기장쪽파를 주원료로 만든 해물 모듬 파전 등이 저렴한 가격에 판매된다.

특히,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지역 농가 후원을 위해 기장쪽파를 직접 구매하였으며, 행사 기간 동안 당일 구매 영수증을 제시하는 고객에게 기장쪽파 500g을 선착순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기장군 농특산물 판매장터'도 조성되어 배, 버섯, 잡곡류, 미역, 다시마 등 지역을 대표하는 특산물이 판매된다.

이와 함께 부산시 유명 셀러들이 참여하는 '플리마켓·푸드트럭 한마당' 행사도 개최된다. 닭꼬치, 라면, 스테이크 덮밥, 핫도그 등 인기 스트리트 푸드를 판매하는 푸드트럭과 핸드메이드 액세서리, 차량용 방향제, 원목도마, 유아동 소품 등을 판매하는 플리마켓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은 이번 '그랜드 바자' 행사 기간을 포함한 19일부터 28일까지 110여개 브랜드의 가을·겨울 상품을 최고 80% 할인할 예정이다.
김소형기자 compact@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남북교류 특별페이지]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