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종근당건강 ‘아이커’, 추석 이후 관심 문의 쇄도

임기태 기자

기사입력 2018-10-05 11:29



추석 연휴 이후,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오랜만에 친척들과 만나다 보면, 부쩍 커버린 또래 아이들과 자연스레 키를 비교 당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하기 때문이다.

키 크는 다양한 방법 중 가장 모범적인 답변은 적절한 영양 공급이다. 성장판이 열려 있는 '성장의 타이밍'에 필요한 원료를 섭취하면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종근당건강에서 출시한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아이커'가 주목 받고 있다. 키성장 관련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많아진 현재, 제품 선택이 어려운 부모들에게는 대표적인 헬스케어 기업 '종근당건강'에 자연스레 신뢰가 가기 때문에, 해당 제품에 대한 문의 또한 많아지고 있다.

건강기능식품대상 3년 연속 수상, 2016, 2018 농림축산부 장관상을 수상한 '아이커'는 식약처에서 어린이 키성장 기능성 인정 성분인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을 주원료로 함유한 것이 특징이다.

"아이들이 섭취하는 제품이기에 엄마의 마음을 담아 꼼꼼하게 제조한 제품"이라고 말한 종근당건강 관계자는 추석 선물과 더불어, 추석 연휴 이후에도 '아이커'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졌다고 전했다.

딸기 분말 타입으로, 아이들이 쉽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아이커'는 요거트에 타서 먹거나 아이스크림처럼 얼려 먹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아이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종근당건강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건강기능식품 구매 시 부작용에 대해서도 꼼꼼히 살펴보고 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알맞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바람직하다.

스포츠조선 바로가기]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