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이 4일부터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20회 코베 베이비페어(COBE Baby Fair)에 참가한다. 경동나비엔은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온수의 힘을 믿으세요'라는 컨셉을 바탕으로 프리미엄 온수매트 '나비엔 메이트'를 집중적으로 홍보, 맘심(mom心) 저격에 나설 예정이다.
또한, 엄마와 아이가 모두 안심하고 수면할 수 있도록 매트 곳곳에 엄격한 기준을 적용했다. 1㎜의 초슬림매트는 미국 식약청 FDA의 우수 실험 검사 기준에 의거한 피부자극테스트 및 세포독성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쿠션매트 역시 세포독성테스트를 통과했다. 보일러와 매트 내부의 물을 고온으로 가열하여 세균과 미생물을 살균하는 '살균모드'도 갖추었다. '온수의 힘'만으로 매트에 온기를 전달하기 때문에 전자파로부터 안심할 수 있으며 전자기장환경인증(EMF)를 획득해 전자파로부터의 안전성을 검증 받았다.
경동나비엔 김시환 마케팅본부장은 "나비엔 메이트는 작은 부분까지 꼼꼼하게 확인하는 엄마들의 마음 그대로를 담은 제품이다. 때문에 출시 4년만에 단순한 난방보조기구가 아닌 출산필수품으로 거듭나고 있다"며 "나비엔 메이트는 이번 코베 베이비페어에서 다양한 제품과 실속 있는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넓혀가겠다"고 강조했다.
장종호 기자 bellho@sportschosun.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