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이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자사 전 브랜드가 참가하는 풍성한 명절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프렌치 감성 브랜드 '컬리수'에서는 사은품과 제품 할인 혜택이 동시에 진행된다. 9월 12일부터 컬리수 제품을 10만원 이상 구입할 경우 에코백과 우주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 뱃지 5종 세트를 소진될 때까지 받을 수 있고, 9월 12일부터 10월 7일까지는 2018 F/W 시즌 신상품들을 구매하면 1만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따끈따끈한 신제품을 만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 '플레이키즈 프로'에서는 9월 12일부터 30일까지 15만원 이상 구매 시 쿠션 담요를 사은품으로 준다. 이와 함께 컨버스 키즈의 상의와 하의를 함께 고를 경우 20%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고, 플레이키즈 프로 서포터즈 '플레이키즈 루키'가 착용하고 있는 추석 베스트 아이템도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 프로모션은 컨버스 키즈 단독 매장에서도 동시에 진행된다.
오프라인 프로모션과 더불어 온라인에서도 추석 맞이 행사가 풍성하게 열린다. 각 브랜드별 사은품 소식 전하기와 추석빔 추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각 브랜드별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은수빈 팀장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자녀나 조카들을 위한 추석빔을 찾는 손님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한세드림 각 브랜드에서 전개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푸짐한 사은품까지 챙기셔서 기분 좋은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