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대표이사 김의열)가 영상제작 어플리케이션 틱톡(TikTok)과 함께 8월 20일부터 9월 15일까지 '공차로 행복행' 캠페인을 진행한다.
1차 캠페인은 '#맛있어서행복행'이라는 주제로 8월 20일부터 9월 2일까지 진행되며 공차 음료와 함께 행복한 모습과 표정을 찍어 응모하면 된다. 이어 진행되는 2차 캠페인은 '#박서준과행복행'의 주제로 진행되며 어플리케이션의 특징을 활용해 박서준과 듀엣 영상을 올리면 된다.
공차 측은 "특히 박서준과 듀엣 영상은 틱톡의 하프앤하프 기능을 활용해 로맨틱 가이 박서준과 함께 공차를 즐기는 모습으로 연출이 가능하며 박서준이 내미는 공차 음료를 받고 행복해 하는 모습을 올리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라며 "실감나는 상황 연출을 위해 공차는 얼마 전 박서준과 함께 영상 촬영을 마쳤다"고 밝혔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의 김지영 이사는 "브랜드와 소비자간의 공감과 소통이 매우 중요한 시대인 만큼 이번 캠페인은 공차의 메뉴와 서비스에 대해 만족해 하는 고객들과의 유대감 형성을 위해 기획된 것"이라며 "무엇보다 박서준과 함께 실감나는 영상을 찍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인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남기는 것은 물론 푸짐한 혜택도 받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