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조선

샌드위밋 소문내고 최대 30인분 케이터링 기회를 잡아라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8-16 10:39


샌드위밋의 루빈샌드위치.

따뜻하고 든든한 고기 샌드위치를 만나는 곳 샌드위밋이 9월 16일(일)까지 매장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샌드위치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이벤트 기간 내 샌드위밋 광화문 디타워점, 코엑스 파르나스점, 여의 1호점을 방문해 샌드위치 인증샷을 촬영하고, 필수 해시태그(샌드위밋, 정통미트샌드위치)와 함께 본인 소유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된다.

1등 한 명에게는 최대 30인분이 제공되는 샌드위치 케이터링 이용권을 증정한다. 직장, 학교, 가족친지 및 동호회 모임 등에서 고기가 듬뿍 담긴 샌드위치로 다 함께 든든한 한끼 식사를 즐기기에 충분하다. 이 외에도 30명을 추가로 선정해 샌드위치와 음료 이용권을 증정한다.

샌드위밋 관계자는 "무더위로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요즘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분들의 더위를 조금이나마 식혀줄 수 있도록 깜짝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벤트에 참여하는 재미와 함께 샌드위밋의 든든한 고기 샌드위치로 기력을 보강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샌드위밋은 고품질 델리미트만을 사용해 만든 고기 샌드위치와 다양하고 간편한 사이드 메뉴를 제공한다. 따뜻한 고기 그대로를 즉석에서 슬라이스 해 정성이 담긴 든든한 샌드위치를 맛볼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소고기 브리스켓을 48시간 숙성 후 장시간 훈연한 비프 파스트라미, 사워크라우트, 스위스 치즈가 어우러진 루빈 샌드위치와 오븐에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하게 구운 로스트 포크에 로메인, 머스타드, 딜피클, 치즈를 더한 큐반 샌드위치 등이 있으며 올해 6월부터 가맹사업을 시작해 하반기에는 매장을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