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기 여름휴가? 가을에 크루즈로 여유있게 떠나요" 달라지는 휴가 풍속도
|
기록적인 폭염이 한 달 가량 계속되면서 휴가조차 떠나기 두렵다는 이들이 많다. 여기에 일과 삶의 균형을 중시하는 '워라밸' 문화와 함께 근로시간 단축까지 더해지면서 주로 여름에 몰아 쉬던 휴가 관행에도 변화가 생기고 있다.
달라진 휴가 관행 속 여유 있는 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다면, 이국적인 분위기에서 한가로운 여유를 즐길 수 있는 크루즈 여행을 주목해 볼만하다
이에 상조업계 1위 기업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전문 여행사 '프리드투어'는 2018년 가을시즌에 즐길 수 있는 특별한 크루즈 여행 프로그램을 제안해 눈길을 끌고 있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등 동남아의 주요 관광지를 여행하는 프리드투어의 하반기 아시아 크루즈 프로그램은 9월부터 12월 초까지 다양한 시기에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
경제적 측면에 있어서도 부담을 줄였다. 프리드투어는 '미리미리 준비하는 고품격 크루즈 여행'을 콘셉으로 일시에 목돈이 들어가는 크루즈 여행에 공동구매의 개념을 담아 월 불입금을 납부할 수 있게끔 조정해 비용부담을 줄인 점이 특징이다.
또한 전 일정에 프리드라이프의 크루즈 전문 인솔자가 동행하며, 옵션 없는 풍부한 기항지 관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한편, 보다 자세한 내용은 프리드라이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