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룡영화상후보작

스포츠조선

카페베네X버스터즈, 상큼&시원하게 고객 입맛 돋우는 '내 맘이 포도포도해' 협업

전상희 기자

기사입력 2018-07-18 08:39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상큼한 과즙미와 청량한 에너지를 자랑하는 라이징 걸그룹 '버스터즈'와 흥겨운 뮤직콘텐츠 협업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카페베네의 여름 시즌 메뉴 '내 맘이 포도포도해'와 버스터즈의 신곡 '포도포도해'의 만남으로, 카페베네의 신제품과 상큼발랄한 버스터즈의 매력이 만나 서로 간 긍정적인 시너지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카페베네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중독성 강한 버스터즈의 대표곡 '포도포도해'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통해 매장 곳곳에서 버스터즈의 상큼한 에너지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카페베네 서울 지점 5개를 선정하여 버스터즈 멤버들의 '카페베네 아르바이트 체험' 및 '미니 팬미팅' 등을 계획하고 있어 팬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버스터즈'는 민지, 형서, 지수, 민정, 채연으로 구성된 평균나이 16.1세의 최연소 걸그룹이다.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K-POP 신인상 수상, 환경문화 대상 문화부문 글로벌 아시아 스타상 등 다수의 수상 경력을 자랑하며 데뷔하자마자 떠오르는 핫스타로 주목 받고 있다. 대표곡 '포도포도해'는 박효신·아이유·임창정·효린·우주소녀·더원·키썸 등의 유명 아티스트 작업에 참여한 신형과 mOnSteR nO.9, 빨간머리앤이 프로듀싱 했으며, 트렌디한 비트 위에 시원한 브라스·신스·연주의 색을 입힌 신선한 댄스트랙으로 포도의 탐스러운 맛과 과즙미 가득한 매력을 가사로 풀어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포도 알갱이 같은 버스터즈의 귀여운 목소리와 밝은 에너지, 각 멤버의 다채로운 표현력이 더해져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카페베네 마케팅 담당자는 "카페베네의 여름 신메뉴 '내 맘이 포도포도해'가 선사하는 톡톡 튀는 신선한 이미지와 '버스터즈'의 매력이 부합해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큰 공감을 얻을 것이라 예상한다"며, "버스터즈와의 협업을 통해 메뉴의 특장점을 강조하는 것은 물론, 젊은 층의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카페베네의 신메뉴 '내 맘이 포도포도해' 3종은 시원한 청량감에 포도알의 쫄깃한 식감이 특징으로, 출시하자마자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으며 올 여름 대표 인기메뉴로 자리잡았다. 음료 메뉴인 '포도포도 에이드'와 '청포도포도 에이드'는 톡 쏘는 맛이 짜릿한 탄산에 달콤한 포도 과육을 더해 입안 가득 상큼하면서도 말랑말랑한 과육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청포도포도 롤'은 부드럽고 촉촉한 롤케익 시트에 꽉 찬 청포도 크림과 톡톡 씹히는 청포도 생 알갱이를 넣어, 달콤하면서도 포근한 맛에 씹는 식감까지 즐길 수 있다. 가격은 포도포도 에이드 라지 사이즈(L) 5,500원, 청포도포도 에이드 라지 사이즈(L) 5,500원, 청포도포도 롤 5,000원이다.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조선미디어 스포츠조선-오크밸리 '미래과학체험 섬머캠프' 개최
스포츠조선 바로가기[스포츠조선 페이스북]

:) 당신이 좋아할만한 뉴스